오늘도 자매의 유럽여행 얘기를 시작해볼께요.
저는 아니지만 언니가 정말 좋아하는 영화인 해리포터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곳! 바로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소개해드릴게요~
영화 속 장면 그대로 재현해 놓은 영국여행 필수 코스
영국 여행 중 빼놓을 수 없는 명소인 '해리포터 스튜디오'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몰이했던 소설이자 영화 <해리포터> 시리즈 촬영지인데요.
킹스크로스역 9와 4분의 3 승강장 포토존 못지않게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고 하더라고요.
저도 좋아하지만 언니가 정말 해리포터 덕후라서 여기는 꼭 가봐야 된다며 일정에 넣었답니다.
입구에서부터 반겨주는 수많은 인파 사이로 줄 서서 입장하면 본격적으로 투어 시작되는데요.
가장 먼저 보이는 건 바로 주인공들이 입학식 때 탔던 호그와트 급행열차랍니다.
멀리서부터 들려오는 기차 경적 소리마저 진짜 같아서 신기했어요.
언니랑 저랑 입 벌리고 쳐다보다가 사람들 더 몰리기 전에 얼른 인증샷 찍자며 열심히 셔터 눌렀어요.
동심으로 돌아간 하루
어릴 적 소설로 보고 영화로 보며 동경하던 호그와트 마법학교 세트장 구경하니까 마치 제가 주인공이 된 것처럼 신났답니다.
소품 하나하나 다 정교하고 실감나게 만들어져서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. 사진도 잔뜩 찍고 기념품샵에서 굿즈도 사왔답니다.
해리포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!!
또 가고 싶은 곳
영국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저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준 곳이에요. 다음에 기회 되면 다시 한번 더 다녀오고 싶어요. 보는 것들도 액션화 시켜놔서 움직임때문에 더더욱 실감나고 재미있었답니다.
방문객들을 위한 서비스도 잘 되어 있고 포토존도 많아서 좋았답니다. 여러분도 특별한 경험 하고 싶다면 여기 추천드려요 :)
지금까지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는데요, 어떠셨나요?
저는 다음번에 또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다시 가보고 싶어요. 영국은 머니까 일본에 새로 생겼다니 그 곳이라도 예약해서 다녀오려구요. 여러분도 영국이나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이시고 해리포터를 좋아하신다면 해리포터스튜디오만큼은 꼭 들러보시길 바랍니다.